1. 아이디 찾기를 통해 통합 회원 가입 여부를 확인해 주세요. 아이디가 조회 되지 않을 경우, 회원가입 후 서비스 이용이 가능합니다. *LG전자 통합 회원제 도입(2020년4월13일) 이후 통합 회원 전환 가입이 되지 않은 기존 멤버십 회원인 경우, 회원가입 후 멤버십앱에서 로그인하면 기존에 보유하고 있던 멤버십 포인트 및 구매 내역이 자동 반영됩니다. 아이디가 이메일 아이디인지 전화번호 아이디인지 확인해 주세요. 아이디 찾기를 통해 아이디를 확인하신 후 로그인 바랍니다.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 입력 시, 대소문자를 구분하여 정확히 입력해 주세요. 모바일의 경우 자동 대문자 설정으로 아이디 또는 비밀번호가 불일치하게 나타날 수도 있으니, 설정을 확인하신 후 입력하시기 바랍니다.